윤사의제이팝

"제이팝 붐이 왔다!"즐겨보아요...~

2 days ago
분홍색 글씨가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습니다.
가장 맘에 드는 색입니다.
입었을 때 불편함도 없었어요~ ☺️
2026.06.16
예뻐요.. 맨날 입고 다닐 거예요.. 핏이 마음에 들고요.. 받고 나서 사길 잘했다는 생각 백만번.
2026.06.16
진짜 예뻐요. 재질도 좋고 실물이 더 예쁩니다. 여름 내내 입고 다닐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