ファンレター
To.
홍호돋
0/500
가즈아#2
2026.06.14
너무너무 귀여운 호도디
언제나 응원하는거 알죠?
우리 호도디 화이팅!
0コメント
レビュー
2日前
이게 진짜입니다. 호도디 사인이 들어가 있어요. 최고야. 이게 합쳐져야 완성입죠
2日前
생각보다 커서 좋아요 우리호도디도 크게 보여서 좋아
2日前
호도디 상징인 클로버.
키캡너무 좋아요